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엄마‚ 미술관에 연극 보러가요!(1.20 화)

추천0 조회수 3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엄마‚ 미술관에 연극 보러가요!(1.20 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1-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가족극 <이히히 오호호 우하하>를 공연합니다.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새롭게 단장한 어린이 미술관도 관람하시고 재미와 교훈이 있는 공연을 통해 즐겁고 보람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공연 개요 - ㅇ 일시 : 2009. 1. 20(화) 오후 2시‚ 4시 (50분 공연) ㅇ 장소 : 국립현대미술관 대강당(360석) ㅇ 대상 : 3세 이상 어린이 및 가족 (무료) /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좌석권 배부 ㅇ 내용 : ‘토끼와 거북이’ 우화를 소재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내용 * 2008년 한국아동청소년연극협회 우수 공연 선정 - 대본‚ 연출‚ 출연 : 손혜정 (5세‚ 1세‚ 두 아이의 엄마‚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아동청소년연극 전공) - 제작 : 극단 마실 <제작사 홍보문> ★ 다시 쓰는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 _ 나도 멋진 작가! 공연 속에서 관객과 만들어 가는 다시 쓰는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 느림보 거북이가 꿈을 향해 행진하는 것을 함께 도와주고 격려해주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가 만들어 진다.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과 톡톡 튀는 생각으로 완성되는 공연‚ 여기서 우리 아이들은 멋진 작가가 된다. ★ 웃음의 암호 "이히히 오호호 우하하" 주인공 거북이가 좌절하지 않고 꿈을 꿀 수 있게 만든 ‘꿈의 비밀상자’ 어려운 순간마다 외치는 암호 ‘이히히 오호호 우하하’는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심어준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mmc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