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가족간 주고받은 개인서신

추천0 조회수 23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가족간 주고받은 개인서신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28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정의> 서부사하라 PKO군으로 파병되어 활동하던 한국군 장교가 부모와 주고받은 서신 <발달과정/역사> 서부사하라는 아프리카 북서부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지역으로‚ 1976년 스페인의 식민통치(植民統治)가 끝난 후‚ 영유권(領有權)을 주장(主張)하는 모로코 정부(政府)와 독립을 추구(追求)하는 서부사하라 해방전선(Polisario) 간에 분쟁(紛爭)이 야기된 곳이다. 대한민국(?韓民國)은 UN의 요청(要請)에 의해‚ 1994년 9월 의료지원부대(醫療支援 部隊)를 파병(?兵)하였다. 한국군(韓國軍)은 미국‚ 러시아‚ 중국‚ 이집트‚ 프랑스 등 25개 나라 중 유일하게 단위부대(單位部隊)로 운영되고 있다. <일반적 형태 및 특징> 일반 용지(A4)에 컴퓨터를 이용하여 작성한 편지이다. 가족의 안부와 발신자의 근황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제원> 가로 21cm‚ 세로 30cm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emuseum.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