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안면도 오션캐슬 (安眠島오션캐슬 ‚ Anmyeondo Ocean Castle )

추천0 조회수 12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안면도 오션캐슬 (安眠島오션캐슬 ‚ Anmyeondo Ocean Castle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2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2001년 7월 21일 개관한 오션캐슬리조트은 태안해안국립공원의 중심인 안면도에 위치한 멤버쉽 리조트로서 숙박·놀이 개념의 콘도미니엄에서 탈피‚ 동일단지 내에 휴양과 예술‚ 비즈니스와 해양레포츠가 공존하는 신개념의 해양리조트다. 충청남도‚ 안면도 국제 해양 개발‚ 롯데건설의 3자 컨소시엄으로 진행된 오션캐슬은 충청남도가 숙원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내륙‚ 해수면 안면도 국제 휴양지의 핵심시설로서‚ 2002 안면도 국제꽃박람회지구‚ 안면도 자연휴양림‚ 바다낚시지구‚ 골프장(예정) 등 다양한 테마지역과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4계절 종합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2002 안면도 국제꽃박람회(2002년 4월 26일 ~ 5월 19일)의 공식 운영시설로 활용되었던 오션캐슬은 서해안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된다. 호텔급 숙박시설과 전객실 초고속 광통신망 설치 등 우수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완비한 공간일 뿐 아니라 휴양과 건강증진을 위한 시설인 아쿠아월드를 갖추어 서해안의 종합 휴양리조트로 그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오션캐슬은 회원제 콘도미니엄으로‚ 입회 또는 분양을 받은 회원에 한해 예약‚ 이용할 수 있다. 비회원은 명일 회원예약 및 입실이 종료된 상태에서 유휴객실이 있을 경우 이용‚ 가능하다. 기타 부대업장은 비회원도 자유로이 이용 할 수 있다.
'오션동'(호텔형)은 지상 11층‚ 지하 1층의 구조로 건축연면적 23‚986‚99㎡이며 별장형인 '캐슬동'은 지상3층‚ 지하 1층의 구조로 건축연면적 6‚534‚12㎡의 규모이다. 세미나실‚ 노래방‚ 피씨실‚ 슈퍼마켓‚ 오락실‚ 스파스쿼시‚ 해양레포츠‚ 한식당‚ 양식당‚ 커피숍‚ 양식당‚ 횟집‚ 바‚ 조개구이‚ 베이커리‚ 모닝뷔페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