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영상

『책바다』 해오름잔치

추천0 조회수 259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책바다』 해오름잔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4-10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자막 펼치기책바다 해오름 잔치 장소 : 국립중앙도서관 일시 : 2008년 3월 26일 행사참가자 등록 및 퍼포먼스 성남기 국립중앙도서관장 정경원 우정사업본부장 김장실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책바다 해오름 잔치 공연 "아낌없이 주는 나무" 나무 한그루가 있었습니다.소년이 또 다시 나무를 찾아왔습니다. 나무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이 기뻐서 소년에게 속삭였습니다. "어서 이리와서 놀자꾸나" 소년이 대답했습니다 (요약) "그럼 넌 먼곳으로 여행을 할 수 있을테고 또 행복해 지겠지" 개회 및 경과보고 오늘 이분이 도서관에 첫 부임하신 날입니다. 성남기 국립중앙도서 관장님이십니다. 박수로 맞아 주시기 바랍니다. 성남기 관장님 : 도서관장님들과 도서관인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된것을 개인적으로 큰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도서관 간 상호대차서비스인 책바다에 전국적인 확대 실시를 기념하는 책바다 해오름 잔치를 개최하게 된것을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은 상호대차서비스 책바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여 보다 많은 국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점차로 더 많은 도서관의 참여를 이끌내어 전국에 있는 모든 공공 도서관은 물론 대학 도서관들과도 자료의 공유가 가능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요약) 대단히 감사합니다. 감사패 증정 김장실 차관님께서 수여해 주시겠습니다. 전국 도서관 자료를(요약) 2008년 3월 21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유인촌 감사패 받는 사람 : 우정사업본부장 정경원 네이버대표 최휘영 정독도서관장 유왕준 (주)ECO 대표 이사영 중앙대학교 교수 남영준 축사 문화체육관광부 차관님의 축하 말씀을 함께 듣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박수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늘 이 역사적인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게 되어 무한히 기쁘고 저 개인적으로는 대단히 행복합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나라 도서관의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시고 계시는 도서관인 여러분들에게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료 이용의 효율성을 도모하는 적극적인 서비스로서 국민들이 도서관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것으로 확신합니다. 국민들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큰일을 함께 도모해 오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 "사진 찍습니다. 예 좋습니다. 카메라 보시고요 하나 둘" 행사 다과회 및 '책 읽는 사람들' 석고마임 퍼포먼스 책바다와 함께하는 도서관음악회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nl.go.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