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양양 계곡에 울려퍼지는‘한밤의 아리아’

추천0 조회수 15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양양 계곡에 울려퍼지는‘한밤의 아리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농촌재능나눔 ‘행복마을 콘서트’를 9월 12일(금)‚ 강원 양양군 현북면 원일전리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농촌재능나눔 행복마을 콘서트는 문화·예술인에게 재능나눔의 기회를‚ 농촌지역 주민에게 새로운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무대로 올해 5회가 개최되며 이번 양양군은 2회째를 맞이한다. 지난 8월‚ 경북 영천에서 이루어진 제1회 콘서트는 지역주민 700여명 관객이 모인 가운데‚ 큰 성황을 이룬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공연은 ‘음악 재능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모건우 MC 진행으로 유명 예술인과 지역의 문화 공연팀이 함께 어울려 클래식‚ 성악 등 콜라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 ‘스타킹’ 등을 통해 기타 신동으로 알려진 필로스(pilos) 장하은(19) 양과 하진(16)군도 100회가 넘는 위문공연에 이어‚ 이번 재능나눔에도 참가하게 되었다. 공연에 앞서‚ 수원대학교 기악과 윤현임 교수가 양양군 지역의 청소년 플루트 앙상블을 찾아가 학생들에게 일일 레슨 재능나눔을 함께 하고 본 공연을 준비하게 된다. 농식품부 김현수 농촌정책국장은 “문화 소외지역 주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농촌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예술인 자발적인 재능나눔 참여문화가 널리 확산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부에서는 농촌재능나눔에 대한 사회적 참여 확대를 위해 행복마을 콘서트뿐만 아니라 ‘나누美캠프’‚ ‘농촌재능나눔 버스’ 등을 연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재능나눔에 참가를 희망하는 도시민과 재능이 필요한 농촌 마을은 스마일재능뱅크(www.smilebank.kr)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