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카라‚ 장서희 색깔있는 K-Food 알린다

추천0 조회수 17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카라‚ 장서희 색깔있는 K-Food 알린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0-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걸그룹 카라와 배우 장서희가 ’K-Food 홍보대사 위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수출 농식품(K-Food) 홍보에 나선다. ○ 농림수산식품부는 10월 2일 코엑스 컨퍼런스룸(401호)에서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시사회를 갖고‚ 언론과 국내외 한류 팬들 앞에서 홍보 콘텐츠와 활동 계획을 공개한다. □ 농식품부는 최근 K-pop 등 한류 열풍과 함께 K-Food가 해외에 동반 진출할 수 있도록‚ 주력 시장에서 파급력이 큰 카라(일본‚ 동남아)와 장서희(중화권)를 홍보대사에 위촉했다며 선정 배경을 밝혔다. □ 홍보대사는 향후 1년간 K-Food 광고‚ 스타화보‚ 조리법 UCC‚ 홍보스티커‚ 팬 사인회 등을 통해 수출 농식품을 보다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해외 소비자에 알릴 예정이다. ○ 특히‚ 처음 제작된 홍보대사 광고 ‘색깔을 따라가면’ 시리즈는 건강(블랙)‚ 맛(레드)‚ 자연(그린)‚ 아름다움(옐로우)‚ 사랑(화이트)이라는 K-Food의 이미지를 시각화함으로써 소비자의 감성을 두드린다. ○ 또한 홍보대사가 직접 알려주는 K-Food 레시피와 카라 홍보스티커‚ 스타화보 등은 해외 프로모션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 한편‚ 중화권 인기스타인 나지상을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해 최초로 현지화 전략을 시도한다. □ 농식품부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도 두 한류스타의 홍보대사 위촉을 크게 반기는 분위기”라며‚ “최근 세계로 뻗어나가는 K-Food에도 한류의 훈풍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카라는 최근 미니앨범 출시 후 국내 활동은 물론 일본‚ 동남아 등에서 활발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고‚ 장서희는 올해 출연한 중국 드라마(‘서울 임사부’)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