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동경 중심가에서 한국 농식품 큰 잔치 열려

추천0 조회수 17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동경 중심가에서 한국 농식품 큰 잔치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0-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일본의 고소득층과 젊은이들로 연일 붐비는 동경의 롯뽄기힐스 아레나 광장에서 우리나라 농식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집중 홍보하게 될 대규모 홍보행사가 10.4-5일 이틀간 개최될 예정이다.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수산물유통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중국 멜라민 분유사건으로 수입식품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부쩍 높아진 상황에서 생산이력추적제‚ GAP‚ 신선농산물 ID 제도 등 우리 수출 농식품의 차별적인 안전성 관리를 집중 홍보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 이와 함께‚ 20여 수출업체가 참여하여 주요 수출품목인 김치‚ 인삼‚ 삼계탕‚ 김 등의 홍보·판촉전을 갖고‚ 비빔밥‚ 전‚ 떡‚ 김밥 등을 맛 볼 수 있는 푸드코트도 조성하였다. ○ 현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행사장 내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한식 요리교실‚ 태권도 시범‚ 난타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연출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주일 한국대사관‚ 민단‚ 한인회 등 현지에서도 큰 관심과 후원을 보내왔으며‚ 개회식에는 주일대사‚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단장‚ 주일 한국 문화원장‚ 민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다. 농식품부 김홍우 식품산업진흥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산 수출 농식품의 차별적인 안전성 관리와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한편‚ ○ 최근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대일 농식품 수출(전년 대비 20.8% 증가)의 증가세가 지속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