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식품부‚ "제2회 농어촌경관 사진콘테스트" 입상작 발표

추천0 조회수 30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식품부‚ "제2회 농어촌경관 사진콘테스트" 입상작 발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9-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9. 30일 농림수산식품부는「제2회 농어촌경관 사진 콘테스트」통해 "아름답고 살고 싶은 농어촌경관" 50점을 최종 선정 발표하였다. ○ 최고 영예인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대상)은 가을들녘과 전통건축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하회마을 전경」을 출품한 “전태국”(경북 안동시 옥동)씨가 선정되었다. 「농어촌경관 사진 콘테스트」는 농어촌지역의 아름다운 경관을 발굴하여 도시민에게 홍보함으로써 농어촌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농어촌의 가치를 재인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해부터 추진하여 올해 2회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 지난 7. 1일부터 8. 29일 까지 2개월간의 작품 공모결과 농어촌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 속에 총 904점이 접수되었다. 최종 선정된 50개 입상작은 10.13일부터 7일간 서울 양재동 시민의 숲에서 개최되는「2008 도농교류엑스포」와 연계 전시하여 행사를 관람하는 누구나가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 아름다운 농어촌경관의 홍보를 위하여 입상작과 입상작품 주변지역을 소개하는 홍보책자를 제작하여 배포하고‚ 웰촌포탈(http://www.welchon.com)에서 입상작품을 항상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농식품부는 최근 농어촌에 대한 도시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금번 행사를 통해 도시민이 농어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하면서‚ ○ 행사 이후에도 청계천 광교 갤러리 등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전시하여 농어촌에 대한 도시민의 관심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상자에 대한 시상은 12월에 시행되는 2008살기좋은 농촌지역가꾸기 합동 시상식을 통해 수여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가작 25만원‚ 인기상 50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