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법인으로 새출발하는 울산시자원봉사센터 개소식 가져

추천0 조회수 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법인으로 새출발하는 울산시자원봉사센터 개소식 가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법인으로 새출발하는 울산시자원봉사센터 개소식 가져
오늘(20일) 현판식을 갖고 센터 운영방식을 위탁에서 법인체제로 전환
시민들의 자원봉사활동을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할 각오
올해부터 법인으로 새출발하는 울산시자원봉사센터 개소식을 가진다.
울산시는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1월 20일 오후 2시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김기현 시장‚ 허령 시의회 부의장‚ 장광수 센터이사장‚ 자원봉사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개소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개소식은 참석자들이 새롭게 출범하는 자원봉사센터의 발전과 자원봉사 참여확산을 바라는 기원카드를 ‘창조&비전트리’에 장식하는 행사를 시작으로 법인설립 경과보고‚ 다짐선언‚ 자원봉사의 참의미를 되새기는 퍼포먼스와 현판식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에서 제공한 자원봉사 20년을 짚어보는 역사자료와 울산시의 자원봉사활동 발자취를 알아보는 봉사활동 사진도 전시된다.
울산시자원봉사센터 유인숙 센터장은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자원봉사활동 지원을 위해 법인으로 출범하게 됐다.”라며‚ “민·관 협력의 기본정신에 입각하여 시민들의 자원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성숙한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0월 지역 내 각계각층의 전문가로 구성된 설립추진위원회에서 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를 거쳐 11월 6일 법인설립등기를 마치고‚ 올해 1월 1일 법인체제로 출범했다.
2014년 말 울산시 자원봉사 등록자는 23만 6000여 명으로 울산인구의 약 20%를 차지한다. 지난해 울산시는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에서 대통령 기관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