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광역시‚ 오는 6일 시민아카데미 제17강 개최

추천0 조회수 75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광역시‚ 오는 6일 시민아카데미 제17강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0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광역시‚ 오는 6일 시민아카데미 제17강 개최
행복전도사 장경동 목사‚ ‘행복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 울산광역시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새로운 지식 정보 제공을 위해 오는 11월 6일(목) 오후 2시 시청 대강당에서 ‘시민아카데미 제17강’을 연다.
□ 이번 시민아카데미는 대전 중문교회 장경동 목사를 초청하여 ‘행복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마련된다.
□ 장 목사는 침례신학대학교 목회학 박사를 수료하고 침례신학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하였으며‚ 시사저널이 선정한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 7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 현재는 대전 중문교회 담임목사로 재직하면서 각종 공중파 및 자치단체 등에서 손꼽히는 스타 강사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기 방송 MBC 느낌표와 사람 향기 폴폴에 출연하여 개그맨보다 더 웃기고 연예인보다 더 바쁜 목사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으며‚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하여 현명한 가족 간 갈등의 해법을 제시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을 집중시키기도 하였다.
□ 이번 강연에서도 행복한 삶과 인생의 문제를 연예인을 능가하는 유쾌한 입담으로 명쾌하게 풀어 줄 예정이다.
□ 주요 저로는 ‘성공의 사닥다리’(2007)‚ ‘천국의 비밀’(2009)‚ ‘결혼‚ 하면 괴롭고‚ 안 하면 외롭고’(2014) 등이 있다.
□ 다음 강좌(제18강)는 오는 11월 20일(목) 서정성과 철학성의 조화라는 시적원리를 구축해온 한국을 대표하는 시인 중 한 명인 오세영 시인(서울대 명예교수)을 초청하여 ‘시와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 사전공연으로 늦가을의 정취를 물씬 배어나게 하는 유숙자 전문 시낭송인의 시낭송과 함께하는 강연으로 준비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