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도시공원 내 야외 물놀이장 관리실태 점검

추천0 조회수 8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도시공원 내 야외 물놀이장 관리실태 점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7-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도시공원 내 야외 물놀이장 관리실태 점검
7월 8일 ~ 18일까지 울산시‚ 구 ․ 군 합동점검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한 도시공원 내 야외 물놀이장 관리실태 점검이 실시된다.
울산시는 여름철 성수기와 방학기간을 맞아 도시공원 내 야외 물놀이장 이용 시민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7월 8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관리실태 점검에 나선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시‚ 구․군이 합동으로 울산대공원 물놀이장을 비롯하여 관내 10개소 야외 물놀이장이며 점검내용은 안전요원 배치‚ 수질관리‚ 시설물 운영 등이다.
고영명 울산시 녹지공원과장은 “어린이와 학생‚ 부모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사전점검을 실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유지를 위해 수시 점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관내 도시공원 내 야외 물놀이장은 남구 울산대공원․강변공원․동평공원․와와공원 등 4개소‚ 북구 신천어린이공원․명촌근린공원․송정못수변공원 등 3개소‚ 동구 바드래공원․후릉공원․감나무골공원 등 3개소로 총 10개소가 무료로 운영 중이다.
지난해 울산대공원 야외 물놀이장에 2만 3‚900여 명‚ 남구 와와공원에 3만 5‚000여 명 등 지난해 여름 동안 12만 4‚000여 명이 야외 물놀이공원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나 그 인기를 실감케 하였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