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상인연합회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바자’ 마련

추천0 조회수 8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상인연합회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바자’ 마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5-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지역 대형유통업체와 전통시장 상생 도모
울산상인연합회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바자’ 마련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광장
지난 3월에 이어 전통시장과 백화점이 함께 ‘가정의 달 바자’를 연다.
울산시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울산점(점장 김성수)과 울산상인연합회(회장 이창경)가 5월 2일(금)~ 11일(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토‚ 일 8시 30분까지 연장) 롯데백화점 광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발전 기금 마련 ‘가정의 달 바자’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이 추진하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생발전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 3월에 이어 정기적인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것을 약속하면서 마련된 올 들어 두 번째 행사다.
이번 ‘가정의 달 바자’에는 울산 전역 11개 전통시장‚ 27개 점포가 참여한다.
세월호 충격으로 사람들의 외출 자제와 소비를 자제하는 분위기가 겹쳐 모처럼 살아난 경기회복 불씨가 꺼질까 우려하는 목소리를 반영하여 바자 개최 시기를 앞당겼다.
바자 수익금 중 일부(200만 원)는 세월호 참사 희생자 돕기 성금으로 기탁될 예정이다.
품목으로는 중구 상인연합회가 꽃 모종‚ 이불‚ 고추장‚ 청국장 등이‚ 남구상인연합회는 열무김치‚ 총각김치‚ 모젓‚ 손두부‚ 전복‚ 멍게‚ 꼬막‚ 수제찹살떡‚ 곰국‚ 떡‚ 족발‚ 팥죽 등 밑반찬과 먹거리류 등이다.
북구상인연합회는 손두부‚ 빈대떡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은 판매부스‚ 판매대 등 행사에 필요한 시설과 참여 상인들에게 중식을 제공하는 등 행사에 수반되는 모든 사항을 무료로 지원한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바자는 가족에 대한 애틋함이 절실한 시기에 개최되는 만큼‚ 가족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 전통시장의 정도 함께 체감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