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지식up콘서트 4차 교육 실시

추천0 조회수 5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지식up콘서트 4차 교육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지식도 up‚ 감성도 up”
18일 ~ 23일까지 영화‚ 바둑‚ 한옥‚ 음악 등 다양한 주제로 운영
‘세계 속의 리더 울산 인재 양성’을 위한 울산시 지식up콘서트 4차 교육이 실시된다.
울산시는 12월 18일부터 23일까지 울산대학교에서 시 및 구·군 공무원 등 총 740여 명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지식up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지난 3월 1차‚ 6월 2차‚ 10월 3차 교육에 이어 1일(7시간) 1개 과정으로 나흘 동안 영화‚ 바둑‚ 고전‚ 한옥‚ 사진‚ 음악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은 18일 이승재 영화평론가의 ‘영화와 미친 상상력’을 시작으로‚ 노영하 프로바둑 기사의 ‘바둑과 삶의 길은 같다’를 주제로 첫날 강연을 풀어간다.
19일에는 고미숙 고전평론가 ‘웃음과 역설의 향연‚ 열하일기’‚ 임마뉴엘 페스트라이쉬 교수(경희대)가 ‘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을‚ 20일에는 황의수 한옥문화원 위원이 ‘한옥의 이해’‚ 한종구 교수(청운대)는 ‘알기 쉬운 풍수지리’를‚ 장명희 한옥문화원장은 ‘한옥의 현재와 미래’에
각각 강연한다.
23일에는 신미식 사진작가의 ‘사진은 감동이다’‚ 조용갑 테너의 ‘아리아로 즐기는 오페라’‚ 이진성 피아니스트의 ‘클래식 음악 감상하기’로 이번 지식up콘서트는 마무리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식up콘서트는 인기 과정으로‚ 매번 수강 신청자가 몰린다.”라며 “본 교육을 통해 창조적인 사고능력 함양과 시민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감성을 가진 행정인 양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의 고유 교육브랜드인 ‘지식up콘서트’는 지식함양을 통해 울산시 공무원의 역량을 드높이는 교육의 장으로써 매년 울산시 공무원들의 눈높이와 수요에 맞춰 다양한 주제로 열리고 있다.
올해 ‘지식up콘서트’는 지난 3월 1차 교육을 시작으로 6월‚ 7월 등 3회에 걸쳐 2‚100여 명의 울산시 공무원이 교육을 받았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