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아동학대예방주간 맞아 캠페인 전개

추천0 조회수 13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아동학대예방주간 맞아 캠페인 전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1-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아동학대 없는 안전한 울산‚ 우리 함께 해요”
11월 15일‚ 22일 중구 성남동 차없는 거리
아동학대 예방의 날(11.19) 및 아동학대예방주간(11.19~25)을 맞이하여 아동의 안전과 권리를 지키기 위한 캠페인이 전개된다.
울산시는 울산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진무) 주관으로 11월 15일‚ 22일 중구 성남동 차없는 거리 일대에서 아동 관련 기관‚ 단체‚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하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후 5시부터 ‘아동학대 없는 안전한 울산‚ 우리 함께 해요’라는 슬로건으로 아동학대 예방 동참 노란리본 메시지 작성‚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조기발견을 위한 홍보‚ 신고 전화 안내 리플렛 배부 등 이날 오후 7시까지 전개된다.
울산시는 아동학대예방주간 동안 아동의 안전을 의미하는 노란 리본에 메시지 작성 등 시민들의 동참을 적극 유도하는 한편‚ 구․군에서도 아동보호전문기관과 연계하여 신고의무자 교육을 확대하고‚ TV 방송 등을 통한 범시민 사회 분위기 조성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최근 우리지역에서 발생한 가슴 아픈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 모두 관심과 사랑을 가져야 한다.”라며 시민들의 아동학대예방에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아동학대 예방의 날(11. 19)은 지난 2012년 8월 5일 개정된 아동복지법에 의해 제정됐다. 또한‚ 11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은 아동학대 예방주간으로 정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