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제48회 전국기능경기대회서 선전

추천0 조회수 218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제48회 전국기능경기대회서 선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종합순위 12위‚ 금 2 ․ 은 3 ․ 동 5 ․ 우수 3
CNC/선반‚ CNC/밀링 등 11개 직종에서 13명 입상
울산시가 9월 30일~ 10월 7일 강원도에서 개최된 제48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서 11개 직종에서 13명이 입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은 금메달 2‚ 은메달 3‚ 동메달 5‚ 우수상 3개로‚ 전년보다 3계단 상승한 종합순위 12위를 달성했다.
울산시는 전국 17개 시․도 중 29개 직종 84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선수단 규모로는 제주도와 이번 대회에 처음 참가한 세종시를 제외하면 가장 작은 규모였으나 크게 선전했다는 평가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광역시를 대표하여 전국기능경기대회 입상을 위해 연휴도 반납하고 기량을 연마해 온 선수와 지도교사‚ 멘토 및 산업인력공단 관계자 모두의 값진 노력의 결과였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입상자(직종별 2명)에게는 2015년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개최되는 ‘제43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국가대표로 선발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고용노동부장관상 등 상장과 상금‚ 해당직종 산업기사 실기시험 면제 및 기능 장려지원 후원업체인 현대중공업‚ 포스코‚ 삼성전자 등 대기업 취업의 기회 등도 주어진다.
입상자 명단
◇ 금메달 : CNC선반/이범희 (현대공고)‚ CNC밀링/박성낙(현대공고)
◇ 은메달 : 주조/박희성(울산공고)‚ 한복/김인숙(울산광역시여성회관)‚
귀금속공예/박근형(도쿄앤펄)
◇ 동메달 : 제과제빵/탁성찬(울산생활과학고)‚ 폴리메카닉스/김상연(현대공 고)‚ 용접/김성수(해양용접기술전문학원)‚ 화훼장식/윤숙희(문 화꽃화원)‚ 도자기/전영철(일성토기)
◇ 우수상 : CNC밀링/조성민(현대공고)‚ 홍현우/폴리메카닉스(현대공고)‚ 의상디자인/김진주(울산광역시여성회관).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