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참가 울산팀

추천0 조회수 18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참가 울산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9-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참가 울산팀
활동 실적 중간 보고회에서 ‘최우수상’수상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울산팀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울산시에 따르면 에너지관리공단은 지난 8월 30 ~ 31일 인청 영종도 골든 스카이 리조트에서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 중간 보고회 및 취업 희망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울산의 ‘CO20팀’이 울산지역 중소기업 ‘국성폴리택’에 대한 ‘인벤토리 구축 및 공정 진단·개선‚ 온실가스 배출권 확보 사업’을 발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팀을 구성하여 기후변화대응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수행하여 관련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에너지관리공단 주관으로 지난해부터 도입‚ 추진됐다.
현재 이 프로젝트(제2기) 참가팀은 전국 총 15개 팀(팀당 5명)으로 중앙 9개팀‚ 지방 6개 팀(울산‚ 부산‚ 강원 등 각 2개 팀)이며 팀별로 중소기업과 짝을 이뤄 기후변화대응과 관련‚ 다양한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
울산에서는 CO20팀‚ 그린폴리스팀 등 2개 팀이 구성 운영되고 있다.
‘CO20팀’은 국성폴리텍의 ‘인벤토리 구축 및 공정진단 ·개선‚ 온실가스 배출권 확보’를‚ ‘그린폴리스팀’은 (주)동남의 ‘인벤토리 구축 및 공정 개선‚ 배기가스 폐열 회수 재이용‚ LNG 연료 전환’을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울산시는 앞으로도 ‘그린누리 희망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기후변화대응 우수 인력 양성 및 중소기업 온실가스 감축 활동 지원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