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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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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물명
울산시‚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개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8-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8월 16일부터 본격 운영 … 청사이용 불편사항 신속 처리
울산시 청사를 이용하는 민원인 및 직원들의 불편 사항이 신속 처리된다.
울산시는 청사 이용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한 처리 및 사후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청사관리 콜센터 홈페이지’를 구축‚ 8월 16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청사관리 콜센터’는 전기(전등‚ 전열‚ 승강기 등)‚ 기계(비데‚ 세면대‚ 에어컨‚ 누수 등)‚ 건축(방충망‚ 창문‚ 바닥재‚ 문 잠금장치‚ 자판기 등)‚ 통신(재부재‚ CCTV‚ 출입통제 등)‚ 조경(실내화단‚ 분수대‚ 파라솔‚ 초록원‚ 실개천 등) 등 5개 분야로 구성됐다.
청사관리 콜센터에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자체 수리할 수 있는 사항은 접수후 30분 이내 처리되며 자체 수리가 불가능하여 업체에서 처리해야 할 경우에도 신고 접수‚ 업체 통보 등의 절차가 신속하게 이루어져 2시간 내에 처리가 가능하다.
처리결과는 SMS 문자를 활용‚ 신고자에게 통보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그동안 청사사용에 대한 불편사항이 접수되더라도 담당자 부재로 처리가 지연되는 등 행정의 신뢰도가 저하되는 경우가 많았다.”면서 “청사관리 콜센터 구축으로 청사 이용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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