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여섯 번째 컬러풀 콘서트

추천0 조회수 132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여섯 번째 컬러풀 콘서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7-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7월 21일(토) … 하늘빛깔 ‘여름이야기’콘서트 개최
울산박물관과 함께 하는 ‘Museum Saturday Concert’가 하늘빛 여섯 번째 컬러풀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가 ‘여름이야기’를 메인 테마로 오는 7월 21일 공연된다고 밝혔다.
이번 7월 공연의 테마색은 여름을 맞아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하늘색’
21일 오후 2시 울산박물관 1층 로비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울산시립무용단의 국악실내악을 시작으로 시립합창단의 ‘독도는 우리땅’‚ ‘여름이야기’ 등의 다양한 여름 테마곡으로 더운 여름의 시작을 박물관에서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마련된다.
울산박물관 ‘Museum Saturday Concert’는 관람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이 가능한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박물관을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로‚ 이날 공연에 참석하는 모든 이에게 토요콘서트 기념 책갈피가 제공된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7월의 테마색인 하늘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들로 가득 찬 행복한 콘서트가 되기를 기대한다.” 며 시민과 함께 하는 문화공연 ‘박물관 토요콘서트(Museum Saturday Concert)’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지난 2월 18일에 시작하여 매달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Museum Saturday Concert’는 울산박물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하고 박물관의 복합 문화공간화를 위해 합창‚ 무용‚ 교향악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울산시립예술단과 함께 월별 테마 색채를 선정하여 꾸며진다. 오는 8월 18일에는 ‘한 여름밤의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