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당신이 직장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지컬!

추천0 조회수 17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당신이 직장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뮤지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3-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 직장인들의 진솔한 이야기
3. 23(금) ~ 24(토)‚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출산드라’‚ ‘막돼먹은 영애씨’ 의 김현숙씨 출연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곽상희)이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오피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를 3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3회의 공연으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울산시민들을 만난다.
뮤지컬은 뚱뚱한 외모에 쥐꼬리만한 월급‚ 비호감 상사들의 찌질한 성희롱까지 막돼먹은 세상에 맞서다 스스로 막돼먹어 버린 여자 ‘이영애’를 주인공으로 한 ‘아름다운 사람들’이라는 광고회사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직장생활과 직장인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작품의 중심에 놓여있는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 얘기구나!”하면서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인 개그맨 김현숙씨는 ‘출산드라’라는 캐릭터로 잘 알려져 드라마 tvN의 ‘막돼먹은 영애씨’로 인기를 쌓아 뮤지컬 주연배우로 발탁됐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직장인의 스토리가 배경이 된 뮤지컬인 만큼 예매 시 ‘직장인 할인’을 선택하면 9매까지 20% 할인이 가능”하다며 특히‚ 좌석이름도 대리석‚ 팀장석‚ 과장석으로 분류하여 공연의 분위기를 암시받을 수 있다고 귀뜀했다.
입장료는 대리석 30‚000원 팀장석 25‚000원 과장석 20‚000원으로 직장생활에 지친 대리를 가장 좋은 좌석으로 배치‚ 말단 직원의 심정을 위로하고자 한 문화예술회관 공연 기획자의 기발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ucac.or.kr) 또는 공연과(☎226-8233 기획공연담당)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일상 속의 묻어나는 진한 웃음과 감동으로 무장한‚ 속이 꽉 찬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는 성공적인 서울공연(평균 객석 점유율 98% 기록)을 마치고 현재 지방공연을 펼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