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2011 송년의 밤

추천0 조회수 9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2011 송년의 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2-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플루트·클라리넷 앙상블과 오케스트라의 은은한 선율
크리스마스 캐롤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송년음악회 선사
꿈과 희망을 연주하는 울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20일(화)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11 송년의 밤을 통해 잔잔한 감동의 선율을 선사하는 뜻깊은 무대를 가진다.
이번 연주회는 해설이 함께하는 가족음악회‚ 청소년음악회‚ 수능음악회 등 재미있고 알기 쉬운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종규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아 모차르트의 디베르티멘토 제3번으로 가볍고 경쾌하게 출발한다.
이어 5대의 플루트가 자아내는 단아하면서도 풍성한 플루트앙상블 연주로 슈베르트의 군대행진곡‚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중 지옥의 오프페우스 등이 연주되고‚ 울산클라리넷앙상블 라에툼의 특별출연으로 비틀즈의 오블라디‚ 오블라다 등 주옥같은 곡을 감상하면서 목관악기의 매력에 빠져보는 시간도 갖는다.
또한 2011 송년의 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하기 위한 마지막 무대로 영화「미션」의 삽입곡이자 넬라판타지아의 원곡인 가브리엘의 오보에와 영화「라이온킹」삽입곡 오늘밤‚ 사랑이 느껴지나요 ‚ 크리스마스 페스티발 등 연말 분위기를 느끼게 할 흥겨운 곡들이 연주된다.
곽상희 울산문화예술회관장은 “한 해가 저물어가는 이맘때 청소년교향악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과시하며 관객들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청소년단원들이 은은하고 깊이 있는 선율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관객들이 뜨거운 박수로 화답하고 격려하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말을 맞이하여 무료로 마련되는 이번 공연의 초대권은 울산지역 내 경남은행 전 지점과 대형할인점 및 복지관 문화센터 등에 비치되어 있다.
초대권 소지자는 당일 오후 7시 20분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좌석권으로 교환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초대권 미소지자는 오후 7시 20분부터 잔여석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다.(※만5세 이상 입장 가능)
기타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ucac.or.kr)와 전화 052)276-0372번으로 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