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광역시 지적장애인 복지대회’ 개최

추천0 조회수 4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광역시 지적장애인 복지대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7-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4일 울산시 의사당‚ 300여명 참가
지적장애인에 대한 비장애인들의 올바른 인식제고와 지적장애인의 재활 및 자립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한 울산지적장애인 복지대회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시 지적장애인복지협회(회장 강정호)는 7월 4일 오전11시 시 의사당 3층 대회의실에서 각급 기관·단체장‚ 장애인 및 가족‚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광역시 지적장애인 복지대회’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식전행사(제1부)로 태연재활원 학생들의 부채춤‚ 의령 사랑의 집의 차임벨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기념식(2부)은 지적장애인권리선언 낭독‚ 유공자 표창‚ 기념사‚ 축사 등으로 진행된다.
유공자표창은 태연재활원 박형숙 생활재활교사‚ 울산장애인종합복지관 전상순 팀장이 울산시장 표창을‚ 햇살좋은울타리 단기보호시설 서영호 팀장‚ 울산참사랑의집 김미경 사회재활교사가 울산시의장 표창을‚ 울산혜인학교 이상호 학생‚ 태연학교 여정현 학생이 울산시교육감표창을 수상한다.
또 곰두리봉사회(회장 함경애)‚ 굿모닝병원(병원장 손수민)‚ 당케제과점 이상준 사장이 지적장애인복지협회장으로부터 지적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