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대공원 동물농장 4월 1일 재개장

추천0 조회수 12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대공원 동물농장 4월 1일 재개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3-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구제역과 조류인플루엔자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해 12월 14일부터 휴장에 들어갔던 울산대공원 동물농장이 오는 4월 1일부터 재개장된다.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그동안 구제역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기 위해 매일 3회 이상의 철저한 방역소독 등을 실시해 왔으며 미니돼지‚ 소‚ 사슴 등 우제류 8종 41마리의 예방접종도 모두 마친 상태다.
공단은 날씨가 풀리면서 바이러스의 활동이 소강상태에 접어들고 있고 전시동물들이 예방접종으로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가 형성이 되었다고 판단된다며 개장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동물농장의 전시동물들은 108일간의 긴 휴식을 끝내고 양털 깎기‚ 울타리 도색 등으로 새롭게 단장된 동물농장에서 관람객을 맞이하게 된다.
그러나 공단은 이용객과 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동물 먹이주기나 동물 만지기 등 각종 동물체험 프로그램은 실시하지 않을 계획이며 구제역의 완전 종식시까지는 관람객들이 시설방역에 적극 협조해 주기를 당부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