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08년 징검다리 축제’ 개최

추천0 조회수 1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8년 징검다리 축제’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0-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남구 정신보건센터 개소 10주년 기념
정신장애인들과 일반시민들이 더불어 사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징검다리 축제가 마련된다.
울산시 남구정신보건센터(센터장 설석구)는 23일 오후 7시 근로자종합복지회관 대강당에서 센터 개소 10주년을 기념하여 정신보건 관계자‚ 시민 등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8년 징검다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 행사를 보면 제1부 기념식은 남구 정신보건센타 설석구센터장의 개회사‚ 임명숙 복지여성국장 축사 및 김철광 울산광역시장애인총연합회회장
격려사 등으로 진행된다.
제2부 행사로는 뮤지컬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장애인에 대한 지역사회의 깊은 이해 및 편견 해소를 위해 창작뮤지컬 ‘현정아 사랑해’(극단 신명나게) 기념공연이 마련된다.
‘현정아 사랑해’는 청력을 잃어가는 창각장애인 황희와 교통사고로 두다리를 쓰지 못하는 현정이가 아름다운 사랑을 노래하는 쥬크박스 뮤지컬로 장애인들의 사랑과 이별‚ 재회를 그린 이야기이다.
이와 더불어 식전행사로 정신건강관련 홍보물 전시‚ 정신건강관련영상상영‚ 정신보건센터사업안내 등의 행사도 개최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가정‚ 직장 생활 등으로 받는 스트레스가 지속적으로 쌓여 우울증 등 정신 건강을 위협받고 있다.”고 강조하고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정신건강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정신장애인들과 일반시민들이 더불어 사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