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국 산동성 연태시 고위 공무원 울산 방문

추천0 조회수 10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국 산동성 연태시 고위 공무원 울산 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6-12-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산업시설·관광지 등 견학
중국 산동성 연태시 고위 공무원들이 울산시의 초청으로 울산을 방문한다.
울산시는 중한해외연수원·현대호텔 서울사무소와 공동으로 오는 13일과 14일 이틀간 울산지역 산업시설‚ 관광지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중국 산동성 연태시 대외경제무역국 양리 부국장 등 고위 공무원 35명을 초청했다고 밝혔다.
주요일정을 보면 양리 부국장 일행은 첫째 날인 13일에는 현대중공업‚ 현대자동차‚ 울산시청‚ SK(주)‚ 자수정동굴‚ 대왕암공원 등을 둘러본다.
울산시청 방문에서는 의사당 3층 대회의실에서 배흥수 행정부시장의 환영인사‚ 양리 부국장의 답사에 이어 울산 홍보영상물 관람하고 민원실로 이동해 민원업무현장을 견학한다.
둘째날에는 해운대‚ 광안리‚ 용두산공원‚ 자갈치시장‚ 태종대‚ APEC 정상회의장 등 울산 인근지역인 부산의 주요관광지를 방문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중국 공무원의 울산 초청행사를 통해 울산의 경제현황‚ 관광지 등을 널리 알려 중국 지방도시와의 교류 활성화는 물론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중국 산동성 연태시는 산동 반도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 646만명‚ 면적 137만㎢로 해양시 등 7개 시를 행정구역으로 두고 있다. 끝.
- 관광과 박대환☏ 229-3853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