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민주평통 울산지역협의회 활동 평가회의 개최

추천0 조회수 5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민주평통 울산지역협의회 활동 평가회의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5-12-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는 민주평화통일 울산지역협의회(지역부의장 이두철)가 15일 울산롯데호텔에서 김명규 정무부시장‚ 상임위원‚ 구군협의회장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주평통 활동 평가회의’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날 평가회의는 모범협의회 및 유공자 시상‚ 2005년 활동분석 평가보고‚ 2005년 지역협의회 활동 보고‚ 지역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단체표창은 중구협의회가‚ 개인표창은 중구 박래환 위원‚ 남구 이한영 위원‚ 동구 신재환 위원‚ 북구 박기수 위원‚ 울주군 이몽원 위원 등 모두 5명이 각각 선정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인 노무현 대통령의 표창을 수상한다.
구군협의회별 주요 활동 현황을 보면 중구협의회는 새터민 초청 위안회‚ 통일염원 달집살이‚ 우리계레 하나되기 후원금 전달 등의 사업을 실시했으며 2006년에는 통일문제 워크숍‚ 중고생 안보시찰‚ 통일 문제 세미나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남구협의회는 러시아 통일안보 시찰 및 토론회 개최‚ 통일염원 등반대회 및 자연보호 캠페인‚ 2005 열린 통일 포럼 등을 실시했으며 2006년에는 신년맞이 불우이웃돕기 위문행사‚ 새터민 13세대와 사랑나누기‚ 청소년 통일포럼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동구협의회는 통일염원 구민 화합축구대회‚ 통일염원 어린이 호국순례‚ 민주평통 영호남 협의회 교류 추진 등의 사업을 실시했으며 2006년에는 자문위원 분단 현장 시찰‚ 평화통일 염원 주민한마당‚ 새터민과 사랑나누기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북구협의회는 금강산 시찰 및 토론회 개최‚ 통일염원 사랑의 대행진‚ 한마음 글짓기 대회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통일염원 축구대회‚ 통일염원 무궁화 꽃길 만들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울주군 협의회는 통일기원 달집살이‚ 통일염원 등반대회‚ 통일문제 워크숍 등을 개최했으며 2006년에는 평화통일 아카데미‚ 중고생 통일 교육‚ 통일홍보요원 연수 등의 사업을 추진한다.
- 자치행정과 장동희 ☏ 052-229-248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