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환경시범거리 23개 구역 선정

추천0 조회수 7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환경시범거리 23개 구역 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3-05-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폐기물관리과(229-3223)
- 거리별 관리단체 선정도 완료‚ 6월5일 발대식 -
○ 환경시범거리 구역과 관리단체가 선정됐다.
○ 울산시는 청소인력이 미치지 못하고 있는 주택 밀집지역 등의 이면도로를 시민단체 자율에 의한 청소체계로 전환하기 위해 23개 환경시범거리를 지정하고 이를 관리하는 민간단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 환경시범거리와 관리단체를 보면‚ 중구는 신울산시장길(울산환경운동본부)‚ 중앙길(중구여성자원봉사회)‚ 운곡8길(함께하는사람들)‚ 까치1·2길(자연녹색환경회)‚ 함지박길(울산교통지도대)‚ 젊음의 거리(새마을운동울산중구지회) 등이다.
○ 남구는 남구청길(남구새마을부녀회)‚ 삼신초등학교길(사랑실은교통봉사대)‚ 울산공고길(남구여성자원봉사회)‚ 한국은행길(울산환경사랑운동본부)‚ 남부경찰서길(산수자원환경감시단)‚ 시청길(신정1동자연보호협의회)‚ 옥동길(한국수자원공사) 등이 선정됐다.
○ 동구는 월봉로(화정노인청소봉사대)‚ 전하로(전하2동자율방범대)‚ 미포1길(남목1동새마을협의회) 등이고‚ 북구는 농소거리(농사1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 화봉거리(북구여성자원봉사회)‚ 양정거리(양정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 등으로 각각 선정됐다.
○ 울주군은 온산거리(온산읍새마을부녀회)‚ 언양정류장거리(녹색환경중앙협의회)‚ 언양읍거리(국제환경연합회)‚ 온양거리(울주군여성자원봉사회) 등이 지정됐다.
○ 환경시범거리 관리단체는 주1회 이상 청소 활동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청소시간과 방법은 자체 실정에 맞게 자율적으로 조정하여 청소활동과 미관저해 사항을 수시로 정비해 나간다.
○ 한편‚ 울산시는 오는 6월5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며‚ 환경시범거리 운영활성화를 위해 관리단체별 청소활동 사항을 기록 관리하여 최우수(1개)‚ 우수(3개)‚ 장려(5개) 단체와 개인(10명) 등에 표창과 시상금을 수여·격려할 계획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