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여름철 폐기물처리업체 환경정비 추진

추천0 조회수 42 다운로드 수 4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여름철 폐기물처리업체 환경정비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1-06-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목 : 울산시‚ 여름철 폐기물처리업체 환경정비 추진
- 업체 자율실천으로 쾌적한 근무환경 및 생활환경 조성 -
○ 울산시는 여름철을 맞아 불결해지기 쉬운 폐기물처리사업장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추진해 업체 이미지 개선과 함께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키로 했다.
○ 이에 따라 시는 2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폐기물 최종처리업체 및 중간처리 업체‚ 사후관리 업체 등 총 26개 폐기물처리업 사업장을 대상으로 환경정비를 추진키로 했다.
○ 주요 정비내용을 보면‚ 소각 및 매립장 주변의 경우 소각 분진물이 날리지 않도록 조치하는 것을 비롯해‚ 소각장 입구 폐수 및 폐유 등 잔재물 제거‚ 매립장 폐기물 흩날림 방지‚ 선별장 주변 울타리 개·보수‚ 장마철 사업장내 배수로 정비 등을 실시한다.
○ 또 중간처리업소 주변의 페기물 보관장 설치 및 파쇄시 분진발생 방지를 비롯‚ 사업장 주변 잡초 및 쓰레기 청소 실시‚ 사업장 외곽지역과 매립장 및 보관창고 방역 실시‚ 폐기물 안내표지판 정비 및 운반차량 도색 및 청소도 실시토록 할 계획이다.
○ 시 관계자는 "이번 환경정비는 업체 스스로가 친환경적인 폐기물 처리업체로서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하고‚ "정비기간이 끝나면 현장 지도활동도 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