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다중이용 사찰 안전점검 실시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다중이용 사찰 안전점검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5월 22일 ~ 23일 … 석가탄신일 대비 백양사 등 6개소
울산시는 5월 25일 석가탄신일이 다가옴에 따라 많은 시민들이 사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다중이용 사찰을 중심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검기간은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이며‚ 점검반은 울산시와 구·군 합동점검반 13명이 편성된다.
점검대상은 시민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사찰 6개소로 백양사(중구)‚ 정광사·정토사(남구)‚ 월봉사(동구)‚ 신흥사(북구)‚ 문수사(울주군)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안내·안전요원 배치여부‚ 난간 및 계단실 안전상태‚ 소화기 비치여부‚ 주변시설물 안전상태‚ 행사장내 전선노출 여부 등이다.
울산시는 지적사항에 대해 즉시 조치 가능한 사항은 현장에서 시정조치하고‚ 그 외의 사항은 석가탄신일 행사 전까지 시정조치 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석가탄신일을 맞이하여 시설물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사전 예방은 물론 시설물 관리주체에게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