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바다 속 폐기물 수거 실시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바다 속 폐기물 수거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바다 속 폐기물 수거 실시
6월 14일(일) … 오전 9시 정자항‚ 주전항‚ 방어진항
울산시는 6월 14일 오전 9시 북구 정자항‚ 동구 주전항‚ 방어진항 일원에서 해양환경개선과 수산자원을 보호하고 깨끗한 해양환경 조성을 위하여 2015년 바다 속 폐기물을 수거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작업에는 울산특전재난구조대(주전항)‚ 한국재난구조단(방어진항)‚ 해병대전우회(정자항) 3개 단체의 전문스쿠버 90명 등 27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한다.
이들은 보트‚ 크레인 등의 장비를 이용하여 항 주변 바닷 속에 방치되어 있는 폐어구‚ 폐어망 등을 수거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바다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해안을 보여주고‚ 해양생태계를 지켜내기 위해서는 관계기관의 바다 속 쓰레기 수거가 철저히 이뤄져야 하겠지만‚ 먼저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시민의식이 앞서야 될 것”이라며 깨끗한 바다 가꾸기에 적극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울산시는 올해 2억 원의 사업비로 이번 수거작업을 시작으로 ‘바다 속 폐기물 수거 사업’을 오는 11월까지 총 26회에 걸쳐 실시한다.
구·군별 대상 어항은 동구 방어진항‚ 주전항‚ 상진항‚ 대왕암‚ 북구 정자항‚ 당사항‚ 울주군 신암·신리항‚ 나사항‚ 강양‚ 명선도 등이다.
(사)울산특전재난구조대‚ (사)한국재난구조단 울산지부‚ (사)해병대전우회 울산시연합회 등 연인원 2‚270여 명이 투입될 예정이다.
수거물량은 130톤(2014년 114톤 수거) 정도이다.
울산시는 오는 6월 28일 온산항일반부두와 북구 당사항‚ 울주군 명선도에서 바다 속 폐기물 수거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