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폴란드 바르샤바 광장 뒤흔든 태권도 함성

추천0 조회수 13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폴란드 바르샤바 광장 뒤흔든 태권도 함성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지난 19일 폴란드 바르샤바 잠코바 광장에서 태권도 평화봉사단 시범공연이 열렸다.
세계태권도평화봉사재단 소속 시범단이 19일 중부 유럽의 심장인 폴란드 바르샤바의 구시가지(올드타운) 잠코비 광장에서 태권도 게릴라 시범을 펼쳤다.
시범단은 주말을 이용해 구시가지를 찾은 관광객 및 바르샤바 시민 5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태권도 품새‚ 안무‚ 격파‚ 대결 시범 등을 선보였다.
시범단의 절도 있고 패기 넘치는 동작과 화려한 격파시범에 시민들은 큰 환호를 보냈다. 특히 눈을 가리고 멀리 떨어진 송판을 격파할 때는 많은 박수가 이어졌으며 일부 관람객은 송판 격파에 직접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세계태권도평화봉사재단 시범단이 태권도 시범을 보인 후 태극기를 들여보이며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폴란드에서 활동 중인 강철인 사범은 15일에 걸친 시범단의 이번 방문은 폴란드 태권도 선수들의 기량 증진은 물론 일반 시민들에게 한국의 대표문화인 태권도를 폭넓게 알리는 뜻 깊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폴란드에서는 전국적으로 1만 여명의 태권도인들이 100여개 클럽에서 활발한 수련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폴란드 대사관 한국문화원에서는 이러한 활동이 지속 확산되도록 지원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