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박 대통령‚ 전승절 행사 참석…오후 상하이 이동

추천0 조회수 8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박 대통령‚ 전승절 행사 참석…오후 상하이 이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앵커>
중국 방문 이틀째를 맞는 박근혜 대통령은 잠시 뒤 중국의 전승절 7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합니다.
오후에는 순방 두번째 방문지인 상하이로 향할 예정인데요.
베이징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박성욱 기자!
기자>
네. 베이징입니다.
앵커>
박 대통령의 전승절 기념행사 참석‚ 이제 한 시간 정도 남았습니다.
기자>
네. 그렇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현지시각으로 오전 10시‚ 우리시각으로 11시부터 천안문 광장에서 진행되는 전승 70주년 기념대회에 참석합니다.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는 중국 국가연주‚ 국기게양‚ 시진핑 주석의 연설 그리고 역대 최대규모의 군사 열병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열병식은 기동진입 사열과 분열 등 모두 5단계로 총 70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오늘 행사에는 박 대통령을 비롯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베트남‚ 남아공‚ 우즈베키스탄 등 각국 정상급 인사와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등 국제기구 대표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청와대는 박 대통령의 행사 참석이 한중관계와 한반도 및 동북아 정세의 보다 나은 관리 등 여러 가지 요인들을 감안해 오랜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승절 기념행사 직후 참석 정상들은 시 주석이 주최하는 오찬 리셉션에 참석합니다.
앞서 박 대통령은 어제 저녁 시진핑 주석 내외가 주최하는 환영만찬에 참석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나자르바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 등과 한반도 정세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박 대통령은 베이징 일정을 마무리 한 후 오늘 오후 중국 순방 두번째 방문지 상하이로 이동합니다.
내일 오전 대한민국 임시정부 청사 재개간식에 참석해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길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베이징에서 KTV 박성욱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5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