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ITF)에서 “최우수 부스상” 수상

추천0 조회수 13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ITF)에서 “최우수 부스상” 수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관광공사 한국 홍보관‚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ITF)에서 “최우수 부스상” 수상
- 국내 공연단 “히어로 드로잉쇼”‚ “미소”는 각각 최우수 공연 1‚ 2위에 선정 -
지난 10월 18일에서 21일까지 진행된 2013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의 한국 홍보관이 “최우수 부스상 (The Best Booth Popularity Award)”을 수상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60개국 900개 기관 중 3개 기관만 수상할 만큼 희소성이 있는 상이다.
또한 한국 공연단인 “히어로 드로잉쇼”는 최우수 공연 1위에‚ 전통공연 “미소”는 최우수 공연 2위에 선정되었다. 박람회기간 진행된 대만 및 외국공연 50여개 공연 중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의해 선정한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 특히 “미소”는 대만 총통(대통령)이 직접 참가한 개막식에 공식 초청작품으로도 무대에도 올려졌다. 난타‚ 비밥‚ 점프로 대표되는 우리나라 공연은 이미 대만에서 정평이 나있어 공연 때마다 구름관중을 몰고 다니기로 유명하다.
한국 홍보관은 국내 7개 스키리조트‚ 5개 지자체‚ 4개 관광업체가 참가하여‚ “겨울을 꿈꾸세요”라는 주제로 열띤 관광마케팅전쟁을 벌였다. 특히 24개 대만 여행사가 참가하여 방한상품을 판매한 바‚ 행사기간 대략 8천명 가량 모객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는 대만 젊은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가장 높은 국가이며‚ 최근 FIT(개별여행)가 급증하고 있는 곳이다. 한류의 영향으로 동대문 등지의 쇼핑목적 방한객이 매우 높다.
한편 타이베이관광박람회는 현장 여행상품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년 입장객 기록을 갱신해오고 있다. 8천원에 달하는 입장료에도 불구하고 나흘간 총 31만 5천명이 참관하는 등 사상 최고기록을 갈아치웠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타이베이지사 유진호 지사장(886-2-2720-8281‚ 중국팀 도현지 차장 (02-729-936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