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공사‚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 수상

추천0 조회수 71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공사‚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 수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관광공사‚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 수상
- 관광공사 제작 바이럴영상「$10 Tour‚ So Much More」공공기관 최초 선정
- 비정상회담 줄리안 등 출연‚ 북촌‚ 서촌‚ 홍대 뒷골목과 서울의 이색명소들 소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 이하 관광공사)가 제작한 바이럴영상「$10 Tour‚ So Much More」가 15일 서울시청에서 개최된 제12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서울을 가장 아름답게 촬영한 영상에 수여하는 ‘아름다운 서울상’ 특별상을 수상하였다.
관광공사의「$10 Tour‚ So Much More」영상은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한 줄리안과 ‘헬로이방인’의 영국인 제이크가 함께 출연하여 $10로 한국을 관광하는 소셜미디어 타깃 홍보물로‚ 북촌‚ 서촌‚ 홍대 등이 그 배경이다. 동 영상에서는 노래방‚ 홍대거리 버스킹 공연‚ 북촌8경 및 통인시장 등의 이색명소들을 흥미로운 시선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서울의 뒷골목과 젊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명소들이 아름다운 화면에 담겨 있다.
한국관광공사 우병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10 Tour‚ So Much More」영상은 관광공사에서 소셜미디어를 특별히 고려하여 제작한 영상으로‚ 지난 11월 공개된 이후 유튜브 및 유쿠 등에서 300만뷰 이상 조회되는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FIT 젊은 여행객을 고려한 소재 선정 등의 기획 단계부터 영상 완료 후 SNS를 통한 홍보까지 영상 제작에 참여인원들도 재미있게 진행하였는데 ‘아름다운 서울상’이라는 의미있는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브랜드마케팅팀 우병희 팀장 (02-729-9401)
* 사진설명 : (좌측부터) 황보현 HS애드 상무‚ 박원순 서울시장‚ 신평섭 한국관광공사 브랜드마케팅실장
<$10 Tour‚ So Much More 영상보기>
- 북촌/서촌 에피소드: http://youtu.be/nPOL-kbw1T0
- 홍대 에피소드: http://youtu.be/4Msza3yh-jk
- 부산 에피소드: http://youtu.be/WsVW9sJ5geI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