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국 국적 크루즈선 한국 첫취항 환영행사 개최

추천0 조회수 6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국 국적 크루즈선 한국 첫취항 환영행사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8-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중국 산둥성발 크루즈선 한국 첫 취항 환영행사 개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인천항만공사‚ 인천시와 함께‚ 한국에 첫 취항하는 중국 발해륜도유한공사의 중화태산(中?泰山‚ Chinese Taishan)호 입항 환영행사를 8월 17일 오전 8시 인천항에서 실시했다. 중화태산호는 4박 5일 일정으로 중국 연태에서 출항하여 인천‚ 제주를 방문하고 연태로 돌아간다. 크루즈선은 길이 180m‚ 2만4500톤 규모로 정원은 승객 1천명과 승무원 380명으로‚ 올해 12차례에 걸쳐 인천‚ 제주를 방문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인천항 첫 입항 행사에서 인천항만공사‚ 인천시 등과 함께 발해륜도유한공사 사장과 중화태산호 선장에게 한국 취항 기념패를 전달하고‚ 환영행사로 대취타 공연‚ 한복착용 모델과의 사진촬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금까지의 중국 발 방한 크루즈는 텐진과 상하이 중심이었으나‚ 산둥성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는 이번이 최초다. 이번 중화태산호가 운항하면서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산둥성 크루즈 관광객들이 대거 한국을 찾을 것으로 기대되며‚ 신규 중국 관광객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관광공사 박이락 크루즈교통팀장은 한국의 크루즈 관광매력 홍보와 다양한 기항지 관광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더 많은 중국인들이 한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크루즈교통팀 이영호 차장 (02-729-941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