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5 한국관광 해외광고‚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추천0 조회수 8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5 한국관광 해외광고‚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5 한국관광 해외광고‚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 이민호 모델 한국관광 광고 'Korea. Your Story'‚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 -
한국관광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가 확산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메르스 이후 건강하고 아름다운 한국관광의 이미지를 선도하고자 제작한 해외광고 영상이 지난 7월 29일 동영상 채널 유튜브‚ 유쿠 등을 통해 공개한지 3주만에 각각 700만‚ 50만 조회수가 넘었다고 밝혔다(8.20현재 유튜브 725만‚ 유쿠 57만). 이는 한국관광공사가 지금까지 선보인 해외광고 영상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광고 모델인 이민호를 활용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좋아요’ 140만‚ ‘댓글’ 1만2천개를 넘기는 등 해외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시아 광고 시장에서 거장인 대만의 웨인 펑(Wayne Peng)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신규 한국관광 해외광고는 아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류스타 이민호가 모델로‚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한국의 주요 명소부터 한국인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름다운 화면에 담아냈다.
이번 한국관광 광고를 접한 해외 소비자들은 “한국의 음식‚ 문화를 더 알고 싶다”‚ “영상속의 장면들이 너무 아름답다” 등 한국관광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받았다는 소감을 올리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우병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전 세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신규 한국관광 해외광고를 소개함으로써 한국관광의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며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지속적인 상승세가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 담당 : 브랜드마케팅 우병희 팀장(033-738-3331) / 정아름 대리(3333)
* 관련 링크주소
- 유투브 게재 영상 :https://youtu.be/UJVlHwpS6Nw(한국관광공사 유투브 브랜드 채널 : youtube.com/imagineyourkorea)
- 유쿠(중국 동영상 공유 사이트) 게재 영상 :http://v.youku.com/v_show/id_XMTI5NDc5NzM2NA==.html?from=y1.7-1.2
(한국관광공사 유쿠 브랜드 채널 : i.youku.com/imagineyourkorea)
-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imagineyourkorea/photos/a.186087744819700.39894.185971188164689/838814489547019/?type=1&theater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