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금호리조트제주(2차포함) (錦湖리조트濟州 ‚ Geumho Resorts Jeju )

추천0 조회수 4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금호리조트제주(2차포함) (錦湖리조트濟州 ‚ Geumho Resorts Jeju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금호제주리조트는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관광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2년 5월 1차 리조트를 오픈하고‚ 2007년 7월 1일 2차리조트를 확장오픈하여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 리조트 유일의 아쿠아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귀포에서 동측방향에 위치하고 있어 중문관광단지와 제주민속촌‚ 성산일출봉 등 풍부한 주변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다.
남원지구는 따뜻한 기후와 다양한 식물‚ 기암괴석과 깍아지는 듯한 절벽 등 천혜의 해안경관을 자랑하며 제주도민이 뽑은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경승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리조트 뒤편에 펼쳐져 있는 제주도의 깨끗한 옥빛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장관을 연출하는 2km의 산책로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이다. 또한‚ 우리나라 영화‚ 연극의 역사자료와 야외촬영 세트시설을 갖춘 신영영화박물관이 바로옆에 있어 문화형 관광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 유래 및 연혁 >
ㅇ 2002. 05 1차 리조트 오픈
ㅇ 2007. 07 01 2차 리조트 확장오픈
< 주요시설 >
ㅇ 슈퍼마켓(GS25시)‚ PC방‚ 연회장‚ 특산품점‚ 아쿠아나(실내수영장)‚ 한식당‚ 주차장(175대) 등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