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샤인빌리조트(2차포함) (null ‚ Shine Ville Resort )

추천0 조회수 9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샤인빌리조트(2차포함) (null ‚ Shine Ville Resort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제주 남단 표선 해안가에 위치한 샤인빌럭셔리리조트는 가장 가까이 바다와 만나는 곳으로 해안쪽에 정원과 산책로가 아름답게 꾸며져 있는 리조트 호텔이다.
네오클래식풍의 특급 호텔형 객실로 이루어진 메인 빌딩 ‘샤인빌’과 신관 ‘럭셔리’는 66㎡부터 397㎡까지 12가지 객실 타입으로 구분된다. 빌라형의 개인 별장 개념을 도입한 ‘로얄빌’은 푸른 바다를 바로 눈앞에서 만날 수 있으며 90㎡‚ 138㎡‚ 221㎡‚ 351㎡으로 구분된다.
한·중·양·일식의 최고급 레스토랑과 가라오케‚ 바‚ 노래방‚ 인터넷 카페‚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실외수영장‚ 14개의 국제회의장 및 연회장‚ 3천 명이 동시 수용 가능한 야외 잔디 광장‚ 씨사이드 바비큐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주의 빼어난 경관과 원시 자연림을 그대로 조성하여 천연의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는 ‘샤인빌 CC’ 그리고 국내 최초로 서비스되는 청정 해수(涇水) 요법의 ‘딸라소 떼라피(SPA)’‚ 샤인빌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 ‘팜 비치’는 샤인빌럭셔리리조트에서만 누릴 수 있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