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쉐라톤인천호텔 (쉐라톤仁川호텔 ‚ Sheraton Incheon Hotel )

추천0 조회수 15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쉐라톤인천호텔 (쉐라톤仁川호텔 ‚ Sheraton Incheon Hotel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세계적 호텔경영 전문회사인 스타우드(Starwood)가 경영하는 쉐라톤인천호텔은 2009년 8월 1일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에 그랜드 오픈하였다.
지하 2층‚ 지상 22층의 규모에 친환경에 콘셉트를 맞추어 신개념 비즈니스호텔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쉐라톤인천호텔의 메인 로비로 들어서면 자유롭게 인터넷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비즈니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링크@쉐라톤(Link@Sheraton)이 마련되어 바쁜 현대인들과 비즈니스맨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3층과 4층에 자리 잡은 9개의 연회장은 최신 설비와 조명을 갖추고 있어 각종 컨퍼런스와 예식‚ 파티 등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6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에서는 최신 시설을 이용한 쉐라톤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즐기고 실내 수영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8층에서부터 22층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인근에 위치한 40만 평방미터 넓이의 도심 속 공원 센트럴 파크와 인천대교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와 쉐라톤인천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경관을 제공한다.
또한 뷔페와 다양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스트(FEAST) 레스토랑‚ 차이니스 티 바와 7개의 별실을 갖춘 중식당 유에(YUE)‚ 스시바와 철판 및 그릴을 겸비한 일식당 미야비(MIYABI)와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베네(BENE)에서는 가족과 지인 그리고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최고급 요리와 함께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그밖에 로비 라운지인 커넥션과 비플렛(CONNEXIONS&B♭)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주류‚ 커피/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동북아의 비즈니스 허브(Hub)도시‚ 송도의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인천호텔은 각종 시설과 컨벤션센터‚ 센트럴 파크‚ 잭 닉클라우스 골프 코스 등과 근접해 있고 인천대교로 인천공항과의 거리가 20분 이내이며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 송도의 랜드마크이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