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유성유스호스텔 (儒城유스호스텔 ‚ Yuseong Youth Hostel )

추천0 조회수 72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유성유스호스텔 (儒城유스호스텔 ‚ Yuseong Youth Hostel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유성유스호스텔은 인근에 유성온천‚ 대덕연구단지와 국립중앙과학관‚ 놀이시설인 엑스포 과학공원이 인접해있다. 숙소마다 에어컨과 온돌스팀난방 장치가 가동되어 4계절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광역 종합 수련시설이다. 초등학생 394명‚ 중학생364명‚ 성인(고등학생포함)270명이 숙박가능하고 캠프파이어‚ 넓은 운동장‚ 최신시설의 강의장‚ 휴게시설‚ 수련활동‚ 체력단련이 가능하다.
유스호스텔로부터 약 500m 인근에 3만 7천여 평 규모의 야외체력단련 시설과 간이수영장‚ 등산코스‚ 휴양림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 속에서 심신수련과 정서함양으로 건전한 야외수련활동에 적합한 조건을 갖추었다.
전문지도사 및 BBS지도자에 의해 진행되는 수련프로그램들은 참가자가 직접 참여하여 능동적인 참여의식과 공동체의식‚ 자립심‚ 협동심등을 길러 주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보다 나은 수련프로그램이다. 한국BBS대전충남연맹에서 운영하며 챌린지코스를 도입하였다.
< 규모 >
ㅇ 부지 면적 : 3‚750평
ㅇ 연건평 : 758평
ㅇ 객실 수 : 22실
< 주요시설 >
ㅇ 숙박시설‚ 정서함양실‚ 회의실‚ 식당‚ 체력단련실‚ 휴게실‚ 운동장‚ 레포츠시설‚ 주차장(130대) 등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