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할인을! ‘코리아 그랜드 세일’

추천0 조회수 22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할인을! ‘코리아 그랜드 세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1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방문위원회는 10월 31일까지 ‘코리아 그랜드 세일(Korea Grand Sale)’ 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전국 12개 지자체가 국내 항공사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쇼핑몰‚ 놀이공원‚ 공연‚ 편의점 등을 이용하는 외국인 손님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지난 1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Korea Grand Sale)’ 행사의 공식 포스터.
제주항공은 전 노선 일부 좌석에 한해 80% 할인을‚ 코레일은 일부 구간 KTX 자유석 50% 할인을 제공하며‚ 에버랜드는 자유이용권 50%를 할인한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에뛰드 하우스 등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은 브랜드별로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 서울의 쇼핑명소‚ ‘동대문’.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간 동대문 두타광장에는 이벤트부스가 설치돼 외국인 쇼핑객들을 위해 통역‚ 관광정보 등을 제공한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120개 매장에서 구매 금액별로 5~10%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샘플‚ 마스크 시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쇼핑객들로 붐비는 명동월드점은 물건을 많이 산 고객들을 위해 숙소까지 무료로 배달해주거나 국제특송으로 현지까지 발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리지널 드로잉쇼’‚ ‘난타’ 등 넌버벌 공연도 10~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전통시장들도 참여한다. 서울의 광장시장‚ 부산 국제시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전통시장 300여 곳이 주요 품목들을 대상으로 10%내외 할인‚ 특가판매‚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N서울타워도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간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쇼핑객들로 붐비는 서울의 명동거리.
한국방문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 행사는 관광업계에 새로운 희망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도전”이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쇼핑은 물론 관광‚ 한류 등 골고루 체험하고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 행사 기간에 제공되는 할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제공된다.
http://www.koreagrandsale.co.kr/ko/
손지애 코리아넷 기자
사진 전한 코리아넷 기자
jiae5853@korea.kr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ocis.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