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지역 우수기업을 세계적 기업으로 키우는 ‘강소기업 경쟁력 강화사업’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지역 우수기업을 세계적 기업으로 키우는 ‘강소기업 경쟁력 강화사업’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가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을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역 강소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을 실시합니다.
이번 사업은 지역 균형발전 및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자체가 지원 기업을 추천하면 중소기업청이 평가하고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선정된 5개 내외의 유망기업은 1년차 컨설팅‚ 2~3년차 R&D 및 해외마케팅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받게 됩니다.
또 선정 평가에 따라 기업 당 1억 2‚000만~6억 9‚000만 원의 지원 혜택과 함께 3년간 우수성과를 거둔 기업에게는 ‘월드클래스 300 사업’ 추진 시 우선 선정될 수 있는 특전도 부여됩니다.
대상 기업은 대전에 본사를 두고 지난해 매출액이 100억 원 이상(SW 분야는 25억 원 이상) 1‚000억 원 미만이면서 과거 3년 평균 매출액 대비 R&D 투자율 1%이상 또는 5년 평균 매출액 증가율 8%이상‚ 지난해 매출액 대비 직·간접 수출비중이 10% 이상인 중소기업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23일까지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대전경제통상진흥원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대전시는 지역 히든챔피언 육성을 통한 기업성장 생태계 마련을 위해 지방중소기업청 및 기업지원기관이 참여하는 지역밀착형 혁신기업 종합지원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대전경제통상진흥원 바로가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