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해외 의료관광 유치 노력 결실! 러시아 의료관광객 대전 방문 성과

추천0 조회수 12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해외 의료관광 유치 노력 결실! 러시아 의료관광객 대전 방문 성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해외 의료관광 홍보 활동이 러시아 의료관광객을 속속 대전으로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러시아 사할린‚ 하바롭스크‚ 캄차카 등 극동러시아 지역 의료관광객 41명은 최근 대전을 찾아와 충남대병원 등 관내 7개 의료기관에서 성형외과‚ 정형외과‚ 산부인과 등의 진료를 받았는데요.
[서구 둔산동 소재 플러스성형외과에서 시술받는 러시아 의료관광객]
이번 주 중 치료가 끝나면 엑스포광장에서 열리는 비비축제(Bee!Bee!축제)‚ 계족산 황톳길‚ 으능정이거리 등 대전의 문화와 축제를 관광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에 대전을 방문한 의료관광객 중 극동러시아 지역의 의료전문 에이전시‚ 다국적보험사 직원‚ 러시아 정부 관계자 등은 대전의 의료기관을 실사하고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미팅과 워크숍을 가질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체험 활동을 즐기는 러시아 의료관광객 가족]
대전시는 지난해부터 시행된 러시아와의 무비자 입국제도에 따라 러시아권 국가에 대한 의료관광을 집중 홍보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대전을 찾는 러시아권 의료관광객이 급속도로 증가해 지난해 1‚500명에서 올해에는 메르스 사태에도 불구하고 목표인 3‚000명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러시아에서 대전의료관광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돼 앞으로 더 많은 의료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