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올 한가위는 전통시장 그랜드 세일로 행복하세요!

추천0 조회수 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올 한가위는 전통시장 그랜드 세일로 행복하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올 추석을 전통시장과 함께 하세요!
대전시는 추석을 맞아 관내 20개 전통시장에서 ‘코리아 그랜드 세일(Korea Grand Sale)’ 행사를 진행합니다.
전통시장 이용은 자본이 대전 밖으로 유출되는 대규모점포 이용과 달리 지역 내 자본의 선순환을 가져와 골목상권 활성화‚ 나아가 도시 전체의 경제구조에 순기능을 가져옵니다.
이번 세일은 추석 차례용품 할인‚ 민속놀이 체험‚ 김장재료 할인 등 각 시장별 특색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는데요.
대전시는 시민의 전통시장 이용편의를 돕기 위해 주변도로 주정차 허용구역도 확대할 방침입니다.
도로 주정차 허용 추가 전통시장
- 용두시장‚ 인동시장‚ 가수원시장‚ 법동시장‚ 신탄진시장‚ 노은시장‚ 유성시장
- 9월 16~30일 동안 하루 최대 2시간 허용
* 신도시장‚ 태평시장‚ 부사시장‚ 문창시장‚ 한민시장‚ 도마시장‚ 중리시장‚ 오정시장 등 8곳은 연중 하루 2시간 허용
아울러 대전시는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현대식 시설로 이용이 편리하게 정비된 태평시장]
전통시장 청년창업 지원
대전시는 전통시장 내 빈 점포를 활용한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합니다.
대전시는 지난달부터 태평시장과 오류시장에서 점포 20개에 입점할 청년창업 지원자를 선발 중인데요.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청년사업자는 대전시 경제정책과(042-270-3521) 또는 대전경제통상진흥원(042-380-3032)으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