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김기현 울산시장 국비확보 총력 행보

추천0 조회수 3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김기현 울산시장 국비확보 총력 행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김기현 울산시장 국비확보 총력 행보
7월 17일 최경환 경제부총리 만나 현안 지원 적극 요청
국회 예산결산위원회 김재경 위원장 및 위원 잇따라 방문
메르스 사태와 가뭄 극복을 위한 정부 추경이 국회 상임위의 예비심사를 마치고 예결위에서 심사 중인 가운데 김기현 울산시장의 지역 현안과 관련한 국비 확보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김기현 시장은 7월 17일 국회를 방문‚ 국회 예산결산위원회 김재경 위원장‚ 김성태 간사 및 예결위원을 잇따라 만나‚ 2015 국가 추가경정 예산에 울산 현안사업의 반영을 적극 요청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이번 정부 추경예산과 내년도 국가예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김 시장은‚ 특히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 원유철 원내대표 등의 당 지도부도 방문‚ 어려운 울산 지역의 경제현실을 감안하여 새누리당 차원에서 울산지역 예산 사업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호소했다.
또한 김 시장은‚ 현재 진행되는 추경예산 뿐 아니라‚ 2016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기획재정부 최경환 경제부총리를 직접 만나 울산 외곽순환 고속도로 건설을 비롯한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와 별개로 기재부 예산실장과 총괄심의관을 만나‚ 내년도 울산의 핵심사업에 대해 사업별로 하나씩 설명하고 내년도 예산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했다.
한편‚ 김기현 시장은 이번 정부추경에 대한 최종 심의가 열리는 다음 주 예결소위 기간에도 국회 및 중앙부처 관계자를 방문하여 추경에 울산의 주요 현안사업들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챙겨나갈 계획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