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추석 연휴 생활 쓰레기 대책’ 추진

추천0 조회수 2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추석 연휴 생활 쓰레기 대책’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추석 연휴 생활 쓰레기 대책’ 추진
민·관 합동 설맞이 대청소‚ 상황실 운영 등
울산시는 추석 연휴 고향을 찾는 내방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생태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고‚ 생활불편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2015년 추석 연휴 쓰레기 관리대책’을 오는 9월 30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오는 9월 25일까지 일반시민과 구·군(읍·면·동)별 자생단체‚ 학생 봉사활동‚ 공공근로사업‚ 노인일자리사업 등의 인원이 참여하는 ‘설맞이 일제 대청소 행사’를 전개한다.
대청소는 주택가 이면도로‚ 공한지‚ 도심하천 등의 방치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것으로 진행하며‚ 쓰레기 투기 및 발생 억제에 대한 홍보 활동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시 및 구·군별로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추석 연휴 상황실’을 설치하고 기동 청소 인력을 투입하여 생활 쓰레기 수거 및 쓰레기 불법 투기신고 등에 적극 대처할 계획이다.
주요 간선도로 및 역‚ 공항‚ 버스터미널‚ 유원지 등 관내 전 지역에 대한 일일순찰을 강화하는 등 무단 투기행위 계도 및 단속도 강력 실시한다.
한편 쓰레기 수거차량은 9월 27일(일)~ 9월 28일(월) 운행하지 않으며 9월 26일(토)과 연휴 마지막 날인 9월 29일(화)은 정상 운행한다.
‘성암 매립장 및 소각장’과 ‘음식물 처리시설’(용연SBK)은 연휴기간 중 9월 27일 추석 당일 하루만 휴무하고 계속 운영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일반 시민들도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내 집 주변 청소 등 적극적인 환경정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