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활쏘기는 역시 한국이 최고!'

추천0 조회수 10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활쏘기는 역시 한국이 최고!'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3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활쏘기는 역시 한국이 최고!'제8회 세계민족궁대축전 단양에서 개최‘제8회 세계민족궁대축전’이 10월 3일부터 8일까지 충북 단양에서 열렸습니다. 우리 국궁을 세계에 전파하고 다양한 나라의 민족궁을 보존하기 위한 대회입니다.‘제8회 세계민족궁대축전’이 10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단양에서 열렸습니다. 우리 국궁을 세계에 전파하고 다양한 나라의 민족궁을 보존하기 위한 대회입니다. 2007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8회째를 맞았습니다. 한국을 비롯해 오스트리아·멕시코·탄자니아·몽골 등 35개국 54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했습니다. 민족궁 경기는 개인전과 국가대항전인 단체전으로 나뉘어 열렸습니다. 경기방법은 특색과 선호도가 높은 7개국(미국·헝가리·터키·중국·일본·몽골·한국) 민족궁의 경기방법을 채택해 진행했습니다. 점수는 동호인들이 각 7개 경기부문에서 얻은 점수를 합산해 집계했으며‚ 복장은 국가별 전통 민속 복장 착용을 원칙으로 했습니다. 한국 동호인은 초·중·고·군인부로 편성돼 외국 선수단과 기량을 겨뤘습니다.
국민생활체육회가 등록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sportal.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