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영상

홍보영상

추천0 조회수 203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홍보영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영상
요약정보
한국광해관리공단 1사1촌 자매결연 마을 학곡리 이야기   장  소 :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학곡리     <자 막>   9초 : 풍요로운 자연과 맑은 공기  14초: 자연이 숨쉬고 정감있는 청청마을  20초: 이장 이월영(원주시 소초면 학곡리)  21초: 안녕하십니까. 학곡리 이장 이월영입니다.  36초: 학곡리 마을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부탁드립니다.  36초: 치악산과 매화산 중심아래에 있는 자그마한 마을로서 170가구가 있으며 농가는 80가구이고‚ 비농가는 90가구 입니다. 도농교류센터와 치악산 한우매장을 마을에서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58초: 학곡리 마을의 자랑거리가 있다면?  58초: 저희 학곡마을은 유명한 치악산 복숭아와 배‚ 밤호박‚ 사과 등 여러 가지 먹거리가 있으며‚ 농촌 민박‚ 농촌 체험장을 운영하며 연간 2만명이 저희 마을을 다녀가고 있습니다.  1분 21초 : 학곡리 마을의 주요 관광지가 있다면?  1분 21초 : 치악산 국립공원과 구룡사‚ 드림랜드‚ 저수지 등이 있으며 연간 50만명이 다녀가는 청정 지역입니다.  1분 32초 : 한국광해관리공단과 지역사회가 자연스럽게 융합하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하며 지속적인 도농교류를 통해 농촌사랑운동을 실천해 나갈 방침으로 이뤄진 1사1촌 자매결연  1분 41초 : 한국광해관리공단과 어떻게 자매결연을 맺게 되셨나요?  1분 41초 : 체험 휴양 마을로 원주시에서 최고인 마을이기 때문에 원주시에서 추천을 해주셔서 한국광해관리공단과 자매결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1분 51초 : 한국광해관리공단 이사장과 임직원 등이 자매결연을 맺은 소초면 학곡리에서 불우이웃에게 사랑의 연탄1만장을 전달  2분 : 새마을지도자 심만식  2분 : 한국광해관리공단과 자매결연 후에 마을에 달라진 점이 있다면?  2분 2초 : 작년에 자매결연을 맺고 올해 1년차에 접어 들었는데요. 저희 마을에 있는 여러 가지 좋은 농산물들과 좋은 환경을 오셔서 많이 누리시고 또 저희는 한국광해관리공단에서 지원해주시는 것으로 마을을 더 이쁘게 만들거구요. 그래서 앞으로 좋은관계 계속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ireco.or.kr
분류(장르)
영상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