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학교폭력 사안대응 기본지침 연수 자료(PPT)

추천0 조회수 639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학교폭력 사안대응 기본지침 연수 자료(PPT)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0-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지난 10월 8일과 9일에 교감‚ 학생생활지도 부장님의 연수에서 학교폭력 사안대응 기본지침 강의에 사용된 자료를 각 학교에서 전달연수에 사용하고자 배포를 요청하여 PPT자료를 올려드립니다.  담당자(송우용)가 만든 PPT자료는 특수글꼴을 포함하고 있어서 그냥 드리면 폰트 호환이 되지 않아(글꼴 깨짐 현상) 연수에 차질이 있을 것 같아 그림파일 형태의 슬라이드로 전환하였습니다. 따라서 슬라이드 단위의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슬라이드 단위의 추가나 삭제는 가능합니다.  학교의 여러 선생님께 전달연수에 잘 사용하여 주시고 특히 학교생활기록부 종합란 기재에 관련된 내용(긍정적 행동 변화에 대한 긍정적 담임 의견 포함)은 반드시 담임교사가 파악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가해학생 및 보호자가 낙인효과를 염려하고 자포자기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학생이 긍정적으로 행동이 변화하는 경우 칭찬하여 주시고‚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생활기록부에 긍정적으로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dge.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