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인도네시아 영화인 초청 글로벌 워크숍 개최

추천0 조회수 32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인도네시아 영화인 초청 글로벌 워크숍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1-10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인도네시아 영화인 초청 글로벌 워크숍 개최 동남아시아 국가들과의 본격적인 영화 교류의 서막을 열다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의석) 부설 한국영화아카데미(원장 최익환)는 인도네시아 영화인들을 초청하여 양국 영화인들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2014 카파플러스 인도네시아 워크숍 (KAFA+ Indonesia Workshop)’을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서울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3년 10월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서 체결된 ‘한-인니 창조산업 양해각서’의 후속조치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창조산업의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에서 최대 인구를 가진 인도네시아와의 본격적인 영화 교류를 알리는 것으로 양 국가 모두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인도네시아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하비비>의 파오잔 리잘 감독을 비롯하여‚ 역대 흥행 순위 10위권 영화들 중 4편의 각본을 집필한 살만 아리스토‚ 자카르타 국제영화제의 설립자 샨티 하르마인 등 쟁쟁한 젊은 영화인들이 다수 참여함으로써 행사의 의의를 높여주고 있다.  이들은 오는 1월 15일부터 23일까지 8박9일 동안 서울에 머무르면서 국내 유수의 투자배급사‚ 프로듀서‚ 감독들과 만나 영화산업과 정책‚ 최근 영화의 흐름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할 예정이다.   KAFA는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장차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과도 교류의 장을 넓혀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한국영화인들의 인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문의 : 한국영화아카데미 KAFA+사업부문 도동준 02-3141-237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ofic.or.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