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내년 평창서 세계반도핑기구 집행위·이사회 개최

추천0 조회수 6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내년 평창서 세계반도핑기구 집행위·이사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5-3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김종 제2차관(오른쪽)과 데이비드 하우만 세계도핑방지기구 사무총장이 2017년 세계도핑방지기구 집행위원회 및 이사회 개최를 위한 협정서를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년 11월 평창에서 세계반도핑기구(WADA) 집행위원회와 이사회가 열린다.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은 30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제13차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스포츠 도핑방지 장관급회의’에서 2017년 WADA 집행위와 이사회 개최를 최종적으로 확정하고‚ 문체부와 WADA 간 협정서도 체결했다. 협정서는 각 측의 책임사항과 비용 할당‚ 회의 콘텐츠·프로그램 결정 권한‚ 회의 조직을 위한 조정사항 등 세계도핑방지기구 집행위원회와 이사회 계획 및 주최 관련 상호 협력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김 차관은 “2017년 11월에 평창에서 개최되는 세계도핑방지기구 집행위원회와 이사회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도핑으로부터 자유로운 대회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 차관을 비롯한 35개국 대표는 이날 회의에서 자국 도핑방지 정책과 경험을 공유하고 세계반도핑규약(WADC) 준수 현황 등을 논의했다. 문의 : 문화체육관광부 국제체육과 044-203-3175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